Friday, August 19, 2022

가구부터 귤까지 팝니다.. 연예인이 부업하는 진짜 이유는요.

Must Read

“붙잡으려고 물고 늘어지고 있네” 말에 빡쳐서 헤어졌다는 손흥민 전여친. 아이돌 탈퇴한 최근 근황

요즘'국뽕'을 치사량 수준으로 떠먹여주는 일등공신. 단연 손흥민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인은 물론이고 아시안 중에서는 최초로 득점왕 타이틀까지 거머쥐었죠. 선수로써 손흥민의...

“평생 치료해야 한다” 아나운서 그만둔 마이크로소프트  출신. 수능 꼬라박고 이러고 있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출신 KBS 아나운서가 다시 수능을 치는 이유 모든 직장인이 소망은 '퇴직'이라고 하죠. 하지만 가슴속에 품고 있는 사직서를 막상 제출하는...

“바람날만 하네” 봉사활동 기부한다더니 하룻밤에 200만원 쳐바른다는 최태원 전 와이프 모임 정체

재벌가 이야기가 나오는 드라마를 보다 보면 반드시 빠지지 않고 나오는 것이 '재벌들의 사모임'이죠. 경영 상생, 봉사 단체, 성경 모음이라는 명목하에...

“재벌집 시집가서 신분 상승했다 좋아했는데..” 한복입고 시장가서 장보고 산다는 과거 아나운서 실제 모습 

우리나라 대기업 하면 어떤 곳들이 생각나시나요? LG, 삼성, SK, GS.. 대기엄을 꼽아보자니 많기도 참 많죠. 하지만 그 중에서 정말 맨땅에서...

“얼마받길래 대체.. 했는데 받을만 하네” 썩은 생선 대가리까지 먹었다는 자연인 이승윤 출연료 수준

아마 집에 TV좀 보신다 하는 아버지가 있는 가정이라면 이 프로를 모를 수가 없을텐데요. 중장년층 아버님들께는 거의 '무한도전'같은 수준입니다. 게다가 티비...

요즘은 능력만 된다면 본업 외에 부업을 하는 것도 굉장히 각광받고 있는데요. 직장인분들 중에서는 퇴근 후 부업을 하는 비율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일반 직장인이 아닌 그것도 연예인이 본업 활동 외에 부업을 하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었는데요.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로 얼굴을 알린 배우 심은우는 최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며 요가 강사로 일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종영하자 다음 작품 활동을 준비하는 공백 시간에는 다시 요가 강사로 돌아가 활동하고 있는데요.

심은우는 원래 주 2회 개인 레슨만 했었는데 부부의 세계 출연 당시에는 주 1회로 줄였다고 합니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을 본 수강생들의 반응은 더 바빠지면 어떡하나 하는 반응과 함께 배우로서 승승장구하는 심은우를 보면서 흐뭇해 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사실 그녀가 요가를 시작하게 된 것은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배우를 꿈꿨지만 수차례 오디션을 봤음에도 불구, 계속 낙방하는 자신을 보면서 심적으로 힘들었을 텐데요.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시작한 게 요가였습니다.

배우 임채무가 놀이공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언론을 통해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임채무는 30년 전 사비를 털어 경기도 양주시에 두리랜드라는 놀이공원을 만드는데요.

1990년 개장 이후 2006년 경영난을 겪으면서 3년간 휴장했다가 재개장했습니다. 이후 2017년 10월 환경 개선 차 다시 휴장했다가 최근 다시 문을 열었는데요. 임채무는 막대한 운영 비용에도 불구, 두리랜드를 무료로 운영했지만 재정적 부담이 커지는 바람에, 최근 입장료를 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임채무는 두리랜드를 운영하고 위해 은행에서 140 ~ 150억에 달하는 엄청난 돈을 빌렸다고 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여의도 아파트도 두 채나 팔았다고 해 한 번도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심지어 광고로 번 돈 또한 모두 두리랜드 운영에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아주 예전부터 취미로 가구를 만들었던 이천희, 그게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취미를 넘어 사업으로 발전시켰는데요. 이천희는 가구 제작사 하이 브로우를 설립, 동생과 함께 공동 대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에 이 하이 브로우의 가구들이 나와 주목받기도 했으며 덕분에 PPL도 아닌데 주문이 폭주하였다고 합니다. 이천희는 이미 만들어진 가구에 몸을 맞춰 생활하기보다는 자신에게 꼭 맞는 가구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서 나무를 만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에세이집 가국 만드는 남자를 출간하기도 했으며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동료 배우 전혜진과 결혼에 골인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천희보다 가구에 더 목숨 걸고 취미 이상으로 해오신 분이 계신데요. 바로 배우 천호진 씨입니다. 천호진 씨는 우리나라 목공 관련 서적이 많이 없을 때 해외 서적을 사와서 독학을 할 정도로 목공에 크게 관심이 있었습니다. 해외 서적이다 보니 사전을 봐가면서 열심히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에는 천호진의 생활 목공 DIY라는 책을 내기도 했는데요.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 거의 전공서적 수준이라고 하네요. 천호진 씨는 2012년 인기리에 방영됐던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공고롭게도 목수 역을 맡은 바 있는데요. 이게 천호진 씨의 남다른 목공 실력 때문이었다는 사실은 아무도 몰랐다고 합니다.

가요계의 음유시인 루시드 폴은 농부 겸 싱어송라이터인데요. 2013년 말 정규 6집 발매 이후 2014년 제주에 내려가 귤 농사를 짓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레몬 농사도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5년 12월 홈쇼핑 채널에 뜬금없이 등장해서 시청자들은 갸우뚱하게 하게 되는데요. 심지어 본인의 정규 7집 앨범과 직접 농사지은 제주 감귤 그리고 직접 쓴 동화책 등이 포함된 수재 패키지를 판매했습니다.

당시 진짜 뜬금없는 홈쇼핑 출연이었는데, 귤이 빛나는 밤에는 콘셉트로 소속사 사장인 유희열과 같은 소속사 가수들까지 모두 출연하였는데요. 다행히 10분 만에 모두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루시드폴은 모두가 가수로 알고 있지만 그는 놀라울 정도의 학벌을 가지고 있는데요. 서울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후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에서 생명공학 박사 학위를 딴 수재라고 합니다.

Latest News

“붙잡으려고 물고 늘어지고 있네” 말에 빡쳐서 헤어졌다는 손흥민 전여친. 아이돌 탈퇴한 최근 근황

요즘'국뽕'을 치사량 수준으로 떠먹여주는 일등공신. 단연 손흥민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인은 물론이고 아시안 중에서는 최초로 득점왕 타이틀까지 거머쥐었죠. 선수로써 손흥민의...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