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 C
Seoul
Wednesday, June 23, 2021

백진희 1369만원 이국주 2247만원 밴쯔 1억 7300만원 인증

Must read

이제는 우리에게 일상이 되어버린 배달음식.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들은 한국의 배달 문화를 차애 하는 한국의 시스템으로 뽑기도 하는데요. 특히 한강 어디에 있어도 알아서 찾아와 배달해 주는 것이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합니다.

코로나 발병으로 언택트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직접 맛집을 방문해 식사를 즐기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배달은 우리 일상에서 필수로 자리 잡았는데요. 일인 가구가 늘어나고 간편하고 빠른 식사가 유행하면서 배달은 이제는 트렌드를 넘어 국민 전체가 이용하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연예인도 예외가 아닌데요. MBC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 사는 많은 연예인들이 배달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중에서는 엄청난 배달 주문 금액으로 일반 사람들을 놀라게 한 연예인들도 있었는데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과거 인지도를 쌓은 백진희는 배달 앱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음식 금액을 인증한 바 있는데요. 그녀는 무려 1369만 원이라는 웬만한 중고차 한 대 값이 이르는 금액을 배달 주문에 써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연예계에서 마른 몸매를 가진 연예인으로 유명하며 실제를 그녀를 본 사람들은 엄청나게 작은 얼굴과 마른 몸매 때문에 처음에는 초등학생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였다 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자이언트 핑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혹시나 했다며 이게 머냐라는 글과 함께 지금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음식 금액을 인증했는데요. 무려 2천만 원을 넘겨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래퍼 박원은 오피스텔 보증금을 삼켰다고 댓글을 남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터트리게 했습니다.

래퍼 기리보이도 주문 금액 인증숏을 남겼는데요. 인스타에 개재한 그의 금액은 1690만 원이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 한요한은 복층 오피스텔 보증금을 먹었다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개그맨 출신 이국주도 배달의 민족 주문 금액 인증샷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인증샷 사진과 함께 #내가살찐이유, #같이코너하는사람들이살찌는이유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무려 2200만 원이나 쓴 금액을 함께 보여줬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생각보다 적어서 놀랐다, 이국주라서 억대일 줄 알았는데, 언니 좀 실망이에요라는 댓글을 남겨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했다고 합니다.

32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밴쯔 또한 배달의 민족 사용액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려 1억 7천만 원이라는 2억에 가까운 금액이 찍혀 있어 보는 사람들의 눈을 의심케 했습니다.

유명 유튜버 및 연예인들이 인증한 배달 총 주문금액 조회 서비스는 현재는 이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유명인들의 인증이 잇따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조회를 시도하는 바람에 서버 마비까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실질적인 이유는 본 이슈로 인해 실검 상위에 오르는 등 관심이 높아짐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배달 음식도 좋지만 때로는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듯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