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3 C
Seoul
Wednesday, June 16, 2021

꼬마요리사 노희지가 8살때 산 아파트의 현재 시세는?

Must read

과거 꼬마요리사 노희지를 기억하시나요? 1993년 MBC 뽀뽀뽀를 통해 데뷔한 노희지는 바로 이듬해 EBS 노희지의 요리의 메인 MC를 맡으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문근영 이전의 원조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면서 국내 최연소 MC 겸 꼬마요리사였던 그녀는 연기자로서 2006년 주몽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이후 2012년 아랑사또전 이후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는데요.

당시 노희지는 1년에 CF 15편을 찍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어떤 날은 하루에 2편을 찍기도 했다는데요. 수익도 엄청나서 현재 부모님이 거주하고 계시는 서울 서초구 한강뷰 아파트 매입 가격의 90%를 보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현재 노희지 부모님은 지금도 그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그 아파트의 시세는 평당 1억을 훌쩍 뛰어넘는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할 뿐만 아니라 한강뷰까지 갖춘 아파트라 최근 가격이 크게 올랐는데요.

과거 노희지가 꼬마요리사로 활동하면서 매입한 아파트는 한신 5차 아파트이며 한신공영이 1980년 중반에 지은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때 한신 공영은 서초 반포 일대에만 한신 아파트 1~27차 총 1만 7천여 세대를 공급했다고 합니다.

이중 한신 5차는 1980년에 입주한 555세대 중소형 단지였는데요. 평형은 33 ~ 35평으로 용적률 221% 수준으로 당시 지어진 아파트 치고는 고 용적률의 중고층 아파트였습니다. 13층 5개동으로 이루어진 한신 5차는 총 대지면적이 8300여 평으로 세대당 대지 지분이 15평 남짓했을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현재 이 아파트는 대림산업에서 재건축을 진행하여 현재의 아크로 리버뷰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당시 분양가는 전용 84A 타입이 15억이었으며 현재 매매 실거래가는 27~30억 수준입니다.

총 세대수는 595세대로 비교적 작은데도 불구하고 서초구에 위치한다는 점과 모든 집이 한강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크게 있어 분양가 대비 2배 이상 뛰었습니다. 한신 5차 재건축 당시 9~11억 대의 시세까지 감안한다면 최대 20억 정도의 시세를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노희지는 아역배우에서 성인 연기자로 도전했지만 아역 때의 강렬한 인상 탓에 오디션의 기회를 얻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슬럼프가 오고 그로 인해 대인기피증까지 앓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지금의 남편을 만나 평범한 가정에서 살아가고 있는데요. 과거 우리를 즐겁게 해준 꼬마요리사 노희지. 앞으로 더 행복한 소식으로 현재의 노희지로 살아갔으면 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