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20, 2024

짐작은 했지만 이정도일 줄은.. 손예진을 보고 현빈이 깜짝 놀란 이유

Must Read

2021년 현빈과의 공식적인 열애 사실을 인정한 손예진은 현빈 못지 않은 재력을 이미 보유하고 있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일각에서는 현빈 손예진 커플이 결혼으로까지 이어진다면 연예계 엄청난 자산가 부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본명은 손언진으로 현빈과 마찬가지로 올해 40살입니다.

1999년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로 화장품 광고 꽃을 든 남자에서 김혜수의 보조 모델로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손예진은 2001년 첫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혜성처럼 등장해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오릅니다.

이후 2001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히트를 치게 되면서 청순의 대명사로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히게 된 손예진은 2003년 영화 클래식과 여름향기, 2004년 영화 내 머릿 속에 지우개에 출연하면서 압도적인 청순미와 아름다운 외모로 멜로퀸의 대명사가 되는데요.

청춘스타로 시작해 충무로의 탑배우로 성장한 몇 되지 않는 케이스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데뷔 이후 무려 21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만 매진해 왔는데요.

그러면서 엄청난 부를 모으게 된 손예진의 가장 널리 알려진 재산은 빌딩으로 과거 2015년 마포구 서교동의 한 빌딩을 약 93억원에 매입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후 3년 뒤엔 2018년 해당 빌딩을 135억원에 매각하면서 41억이라는 시세차익을 얻은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또한 가장 최근인 2020년 7월에는 강남구 신사동에 소재한 빌딩을 160억원에 매입해 다시 한번 그녀의 재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손예진씨는 스타 반열에 오른 뒤 주연급 출연으로만 영화 20편 드라마 10편 CF 73회에 출연하였으며 지금까지 영화로만 40억 이상을 벌어 들였으며 영화, 드라마, CF까지 모두 합치면 대략 280억원이라는 엄청난 돈을 번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처럼 열심히 일한 필모그래피를 장식하고 있어 일명 소예진이라는 별명이 붙은 배우답게 현재 건물을 포함했을 때 대략 수백억대의 자산을 보유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의 자산이 화제가 된건 2018년 예능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손예진씨의 집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고급빌라 아델하우스로 해당 빌라의 가격은 매매가 약 30억원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당시 영상에 잠시나온 소파와 의자 등의 가격이 각각 3500만원, 1600만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져 다양한 방면으로 그녀의 재력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현빈 못지않은 재력을 보유한 손예진.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등 더 좋은 작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