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9, 2024

10년간 400억? 여친 이혜성에게 개인카드 줬다는 전현무 수입 수준

Must Read

직장 생활을 하다가 그만두고도 이전보다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직업이 있는데요. 바로 아나운서입니다.

많은 아나운서들이 어려운 과정을 뚫고 아나운서가 되었지만 이후 방송국을 나오고도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요.

과거 JTBC의 아나운서였던 장성규는 프리선언에 대해 돈 때문에 회사를 나왔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는데요.

집안의 빚을 갚고 있었는데 부모님께서 건강하실 때 빚을 해결해 드리고 싶었다고 말해 주변을 숙연하게 했습니다.

그는 방송 프리선언 이후 수입이 무려 15배나 늘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현재 최소 일 년에 10억 원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업계에서는 이런 장성규를 두고 이례적이라는 평을 내놓았는데요.

프리랜서로서 성공한 이후에는 이전과도 비교도 할 수 없는 돈을 벌어드릴 수 있지만 퇴사 후 안정적인 수입을 얻기까지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꽤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

장성규 이전에도 성공적으로 프리선언을 한 아나운서들은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독보적인 인 인물이 바로 전현무입니다.

전현무는 2012년 9월 프리선언 이후 최전성기를 누리면서 무려 80개 넘는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아 왔습니다.

전현무가 프리선언 이후 벌어들인 회당 출연료는 700~800만 원으로 전성기 때는 일주일에 9개의 프로그램을 해왔기 때문에 회당 700만 원을 기준으로 했을 때, 본방 출연료는 7300만 원, 재방료는 1260만 원, 삼방료는 767만까지 모두 합치면 일주일에 8327만 원을 벌어들인 셈인데요.

이를 월급으로 환산하게 되면 3억 3008만 원, 연봉으로 따지면 39억 9696만 원으로 전현무는 매년 40억에 가까운 엄청난 연봉을 벌어들였습니다.

올해로 프리선언 10년 차를 맞이하는 전현무의 지금까지 수익을 모두 합치면 총 399억 6660만 원로 웬만한 톱스타들의 수익보다 훨씬 많은데요.

심지어 여기에는 광고나 행사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실제로 전현무의 수입은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전현무는 건강상의 이유로 최전성기 때보다는 방송을 30% 줄였지만 그래도 여전히 어마어마한 출연료를 받고 있습니다.

한 연예계 전문가는 의외로 예능에서 회당 천만 원 이상을 받는 연예인은 알려진 것보다 훨씬 드문데 현재 전현무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송은이. 양세형보다도 30~60% 더 많은 회당 900만 원의 출연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어마어마한 수입답게 그가 가진 자산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는 2016년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한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를 11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현재 해당 아파트는 금호동 일대 랜드마크 단지로 뽑히며 약 3년간 6억 5천만 원가량 오르며 현재 실거래가가 20억 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해당 아파트를 팔고 이사를 준비 중에 있으며 잠시 한옥에 머문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었는데요. 일각에서는 현재 여자친구인 이혜성의 신혼집이 아닌가 하는 추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집뿐만 아니라 차 또한 화려한데요. 전현무가 보유한 차량은 과거 방송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여러 번 공개된 바 있습니다.

그가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차량은 총 3대로 가격이 어마 아마 한데요. 전현무가 현재 소유하고 있는 차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벤틀리 콘티넨털 GT, 미니쿠퍼 S 컨버터블로 차량 가격을 다 합치면 10억에 육박합니다.

엄청난 수입과 차량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과거 전현무는 돈을 흥청망청 쓰는 스타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7년 넘게 월급을 받으며 회사 생활을 해온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심지어 짠돌이라는 별명까지 붙은 전현무는 15살 연하 이혜성을 만나면서 많이 달라졌는데요. 현재는 전현무가 여자친구인 이혜성에게 편하게 쓰라며 개인 카드를 줬다는 얘기가 업계에 돌면서 주변 관계자들이 크게 놀랐다고 합니다.

전현무의 이런 행동을 두고 과거 전현무의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는 과거 출연한 한 방송에서 남자가 돈이 없으면 비참하다며 결혼하면 아내에게 한도 있는 카드를 주겠다고 말하며 경제권은 자신이 갖고 아내에겐 카드를 주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전현무의 수입을 떠나 전현무가 이혜성에게 카드를 줬다는 것만으로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 정도면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 추측이 나오고 있어 결혼 발표로 이어질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