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6, 2022

“34년동안 170억 벌고 월세살아” 밝혀진 김혜수의 충격적인 이유가..

Must Read

“이름부터가 타고나..” 맨하튼에서 악세살이 팔던 80년대 여가수. 200억 대박난 최근 근황

재테크라고 하면 아직까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이 부동산인데요. 시드머니가 많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만큼 시세차익도 크게 노릴 수 있죠....

“애처럼 밥먹다 질질 흘리기도..” 쪽팔려도 애써 웃지도 못한다는 야구여신 최희 현재 상황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죠. 전문가들에 의하면, 이전에는 안전불감증이 심해서 사람들이 심각한...

“잘 나간다더니.. 역시 S사와 연결돼 있었네..” 매출 천억 찍는다는 여에스더 집안 숨겨진 과거

의사들 가운데 가장 핫한 인물을 꼽자면 아마도 '여에스더'일 텐데요. 연매출만 1000억 원에 이르는 건강기능식품 회사를 운영하며 방송까지 종횡무진하는 여에스더는 요즘...

“똑똑해서.. 절대 돈만 보고 만나는 건 아닐텐데..” 그런 생각 들게하는 ‘하니’ 남친 수입 수준

최근 연예계에 달달한 소식이 전해졌죠.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이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이...

“굶고 사나? 외모만 보면 밥 사주고 싶은데..” 건당 9천만원 받는다는 힙합가수 수입 수준

입시 후기를 보다보면 '전교 꼴찌가 1년 만에 전교 1등을 했다더라'는 스토리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물론, 유전자가 따라줬으니 1등을 했겠다는...

영화계에서 국민 여자배우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국내에 엄청난 미모와 연기 실력을 자랑하는 여배우들이 즐비해 있지만 지금까지 대체 불가능한 영향력을 지닌 독보적인 배우가 있습니다.

배우 김혜수 얘기입니다. 이미 연기 20년 차가 넘은 베테랑 배우이지만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진 것은 바로 타짜의 정마담 역할을 하면서부터입니다.

글래머러스한 외모와 동시에 지닌 연기 카리스마는 국내 그 어떤 배우도 대신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여기에 김혜수를 따라다니는 하나의 수식어가 또 있는데요.

바로 미담 제조기입니다. 국내에 미담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MC 유재석이지만 김혜수도 연예계에서 만만치 않다고 하는데요.

그는 촬영이 없는 날에도 촬영장을 나가 후배들의 연기를 모니터링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작은 단역이나 엑스트라 배우들의 이름을 평소에 메모해 두었다가 스태프들에게 추천하는 것으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 시상식장에서 배우 천우희의 손에 키스를 해준 장면만 봐도 평소 김혜수의 행실이 어땠는지를 잘 알 수가 있는데요.

왜 그랬냐라는 사람들의 질문에 연기가 너무 인상 깊어 애정 표현을 하고 싶었다고 말해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김혜수는 주변 동료 연기자들에게 커피차를 자주 보내는 연예인으로 손꼽히는데요. 친분이 있는 이병헌, 김우빈, 천우희, 황정민에 이르러까지 수많은 연기자들이 김혜수로부터 커피차를 받았다고 인증한 바 있습니다.

때론 왕래가 전혀 없는 배우들이나 스태프들에게도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기도 한다는데요. 특히 현자에서 힘든 일을 겪었거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배우들에게 커피차를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역시 김혜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50이 넘는 나이에도 여전히 빛나는 외모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지만 사실 김혜수에게는 남모를 큰 아픔이 있다고 합니다.

김혜수는 과거 모친의 빚으로 인해 1991년 연예계에 데뷔한 이래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고 전해져 충격을 줬습니다.

그녀는 2012년에 거의 모든 재산을 자신의 어머니의 채무를 변제하는데 써버려 당시 마포에 있는 허름하고 오래된 32평짜리 아파트에서 월세를 살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녀를 대중들에게 알린 영화 타짜가 2006년도에 개봉했고 이후 연예인으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승승장구했음에도 월세를 살 지경이었다고 하면 변제 규모가 작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김혜수는 잘나가는 연예인으로서도 감당하기 힘든 어머니의 빚을 부담하면서 어머니와 큰 불화를 겪었으면서 어머니와의 관계를 끊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김혜수 어머니에게 돈을 받지 못했다는 사람이 계속 등장했고 그럼에도 김혜수는 자신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어머니의 빚을 감당해 왔는데요.

하지만 어머니와의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데요. 2017년 무려 13억 원이라는 빚투 사건에 김혜수라는 이름이 거론되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딸의 계속된 채무 변제에도 김혜수의 어머니는 현직 국회의원을 포함해 지인들로부터 13억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모친은 지난 2011년 지인들에 양평 타운 하우스를 지을 용도로 차용증까지 쓰고 돈을 빌렸으나 8년째 돈을 갚지 않았다고 합니다.

해당 영평 부지도 김혜수 명의의 땅이었다고 해 사람들은 이 같은 사실과 김혜수만 믿고 돈을 빌려준 것입니다.

해당 사건이 빚투 논란으로 번지면서 김혜수가 피해자들에게 보상해야 되지 않냐는 여론이 일자 자 김혜수는 또 한 번 자신의 어머니가 저지른 13억 원이 넘는 빚을 부담하고야 마는데요.

사실 이미 10년 넘게 인연을 끊고 살았고 이제는 아무런 관계도 없는 데다가 법적으로도 책임져야 할 부분이 전혀 없음에도 김혜수는 배우 생활 34년 동안 모아온 전 재산을 털어 피해자들에게 보상했습니다.

김혜수는 2012년 이후로만 따져도 영화만 30편에 드라마는 20편이 넘게 참여했고 광고는 무려 110편을 넘게 찍어오면서 적어도 170억 이상을 벌어온 것으로 추정되지만 놀랍게도 김혜수는 톱스타 배우라면 누구나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 빌딩한 채도 없다고 합니다.

배우 생활 내내 어머니 빚을 갚는데 시달려 온 것인데요. 지금까지 재산 대부분을 어머니의 빚을 부담하는데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녀를 잘 아는 연예 전문기자나 지인들은 김혜수가 지금까지 어머니 문제로 곤혹스러웠던 적이 상당히 많았다고 증언하기도 했는데요.

대세 배우로 자리 잡으며 다른 어느 배우처럼 잘 살고 있을 것만 같았지만 어머니 빚 문제로 지금까지 조용한 날 없었던 배우 김혜수. 몇 년 전 일어난 13억 원의 빚까지 도의적으로 감당했다고 하니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Latest News

“이름부터가 타고나..” 맨하튼에서 악세살이 팔던 80년대 여가수. 200억 대박난 최근 근황

재테크라고 하면 아직까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이 부동산인데요. 시드머니가 많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만큼 시세차익도 크게 노릴 수 있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