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8, 2022

“성공선 아니다” 정주영 이건희 유재석이 가지고 있다는 부자 손금

Must Read

“무야호는 무슨..” 무한도전 믿고 1,000만원 넣었는데.. 바로 똥값 됐습니다.

똥값도 이런 똥값이 없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체불가토근(NFT) 시장이 올해는 싸늘하게 식은 모양새인데요. 예술 작품 등 각종 수집품과...

“쥴리로 불렸다고” 아무리 그래도 한나라 영부인인데.. 룸싸롱 접대 뛰었다는 김건희 현재 상황

윤석열 대통령 내외의 특혜 의혹과 관련한 뉴스가 연일 보도되고 있는데요. 오히려 대통령 본인보다 영부인이 더 문제가 되는 모양새입니다. 대선 때부터 이재명과...

“호빠 출신 아니라 다행이긴 한데..” 얼굴팔아 서울에 아파트 장만했다는 남자 배우 과거 사업 

연예인이 되기 전에 다른 직업을 가졌던 사람들을 생각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연예인 안해도 먹고 살았겠는데?' 싶을 정도로 두각을 나타냈던...

“진짜 파리의 연인 주인공 되고 싶었나?” 애딸린 이혼남 출신 재벌과 재혼한 김정은 과거 상황

'애기야, 가자~' 아마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분들은 이 대사를 듣자마자 갑자기 조성모의 노랫소리가 들리는 환청을 경험하실텐데요. 그만큼 드라마 파리의 연인은 전...

“결혼 평생 안했으면 생각들 정도..” 돌려줄 생각하니 벌써부터 걱정된다는 강민경 축의금 금액 수준

'피는 물보다 진하다'라는 말이 있죠. 가족만큼 나를 잘 아는 사람이 없고, 가족만큼 나를 지지해줄 사람이 없는 이 세상. 모든 가족들이...

어려운 시국에 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로 취업난에 시험 운과 이직운, 사업운을 묻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일부 사람들 중에는 점을 보는 것을 미신으로 보기도 하는데요. 이런 사람들은 보통 철학관을 찾아 자신의 사주를 보며 앞으로의 삶을 들여다 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건 부자 손금입니다. 부자들이 가진 손금을 들여다보면서 나도 혹시나 부자가 될 수 있지 않을까 까 싶은데요.

손금에서 성공을 뜻하는 성공선은 부자를 뜻하기도 하지만 전문가들은 반드시 해당 선이 있어야 성공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부자들 손에서 많이 보이는 소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손금들 중에 가장 많이 보인다는 M자 손금. 주식으로 굉장히 유명한 워런 버핏을 비롯해 버락 오바마, 배용준 둥 유명인들이 해당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자 손금을 가진 사람은 열심히 손을 움직일 정도로 노력하는 사람들이라고 하는데요.

노력을 통해 부를 얻어내는 M자 손금은 감정선과 지능선, 생명선이 짙은 운명선으로 연결돼 있어 행운과 축복이 따른다고 합니다.

이미 유명인들 사이에서 많이 발견된 손금인 만큼 사실상 성공이 보장된 삶이라는 평가도 있습니다.

부자의 손금으로 통하는 삼지창 손금 또한 부자들 사이에서 볼 수 있는 손금인데요. 운명선과 태양선, 재물선이 선명하게 삼지창 모양을 이룬 것이 특징인데요.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금전운과 재물운 모두 좋아 모든 일에 성공을 거두고 많은 재산을 쌓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 창업주 정주영 회장을 비롯해 삼성 이건희 회장도 삼지창 손금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며 삼지창 손금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살면서 만들어진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후천적인 노력이 따라야 하는 만큼 굉장히 많은 노력과 도전이 필요한 경우라고 하네요.

일면 원숭이 손금, 막쥔 손금이라 불리는 일자 손금은 감정선, 지능선, 생명선이 3갈래로 이뤄져 있는 일반적인 손금과는 다르게 감정선과 지능선이 하나로 합쳐져 있는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손금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대박 아니면 쪽박인 손금으로 유명합니다.

하늘이 내린 부자로 통할 만큼 좋은 손금이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가난을 면치 못한다고 전해지는 일자 손금은 SK 최태원 회장과 미국 정치가 힐러리 로댐 클린턴이 가지고 있는 손금인데요.

현대 정주영 회장 또한 한 손에는 막쥔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해 유명해졌으며 해당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지능과 판단력이 좋아 사업을 하면 두각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는 손금 외에도 부자와 결혼하는 손금도 있는데요. 바로 부처의 눈 손금입니다.

왼쪽 엄지손가락 첫 마디에 눈처럼 긴 타원형의 손금이 새겨져 있으며 돈이 많은 부자 연인과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직관적이고 육감이 뛰어나 사물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어 한 분야의 지식과 재능이 뛰어나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으로 평가받습니다.

실제로 고대 인도 점성술에서 부처의 눈 손금을 가진 여성이 왕과 결혼할 확률이 높은 것을 전해졌다고 합니다.

고대에서부터 전해진 손금은 현대 사회까지 긴 세월이 지나면서 조금씩 변화해 왔는데요.

전통적으로 손금은 오른손을 위주로 보지만 왼손잡이와 양손잡이 비율도 점점 늘어나다 보니 현재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손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보통 오른손잡이를 기준으로 했을 때 오른손은 자신이 이룬 것, 왼손은 타고난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자 손금을 타고났다고 해서 모두가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닌데요. 후천적인 노력 없이는 아무리 좋은 운명과 능력을 타고났어도 절대 성공할 수 없는 법입니다.

옛말에 사주는 손금만 못하고 손금은 관상만 못하고 관상은 심상만 못하다는 말이 있는데요.

노력과 희생 없이 이룰 수 있는 것은 없는 법. 최선을 다한다면 삶도 바꿀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Latest News

“무야호는 무슨..” 무한도전 믿고 1,000만원 넣었는데.. 바로 똥값 됐습니다.

똥값도 이런 똥값이 없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체불가토근(NFT) 시장이 올해는 싸늘하게 식은 모양새인데요. 예술 작품 등 각종 수집품과...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