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C
Seoul
Sunday, January 23, 2022

학비만 2400만원.. 교육 때문에 하와이 이민간 추성훈 현지 콘도 수준

Must read

일본 톱모델이자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는 딸 추사랑의 생일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사랑이가 벌써 11살이냐, 우리 아기 사랑이 다 컸네 하며 훌쩍 자란 사랑이의 모습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추성훈과 그의 가족들은 현재 하와이에 거주 중이죠. 2018년 부부는 사랑이의 교육을 이유로 일본에서 하와이로 이주를 하였습니다.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줄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 이주를 결정한 것인데요.

사랑이가 등록한 학교는 하와이에서 150년 역사를 지닌 S 사립학교로 알려졌죠. 해당 학교는 연간 평균 학비가 2만 달러(약 2400만 원)에 달하는데요.

야노 시호는 “하와이에서는 일본의 학교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다양한 이벤트가 많다”라며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등교, 핼러윈 변장 등교, 슈퍼히어로 등교 등이 있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들어냈습니다.

그녀는 “자유로운 발상 속에서 각각의 테마가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을 어떻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라며 자신의 교육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사랑이의 교육뿐만 아니라 해변에서의 생활을 원했다”라며 하와이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죠.

한편 KBS2 ‘연예가 중계’에서 추성훈과 야노 시호 부부의 하와이 집이 소개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추성훈은 하와이 이민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하와이 집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이들이 거주하는 집은 일반적인 집이 아닌 최고급 럭셔리 콘도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추성훈 가족이 생활하는 콘도는 크기가 약 65평으로, 매매가만 약 75억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죠.

2017년에 완공된 하와이 내 파크레인 알라모아나 콘도는 대부분의 유닛에서 알라모아나 비치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블리네 하우스 또한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과 화이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근처 대형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센터는 물론, 공립학교도 가까워 생활 환경도 우수한 편이죠.

하와이 내에서도 최고급 콘도로 유명한 알라모아나 콘도는 수영장, 스파, 영화관, 요가룸, 프라이빗 다이닝 라운지 등 부대시설 역시 잘 갖춰져 있는데요.

콘도에 거주하는 이들을 위해 공통 구역도 마련되어 있어 사생활을 보호받으며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설이 우수한 만큼 사악한 가격을 뽐내는데요. 추성훈 가족이 거주하는 3베드룸의 경우 71억에서 95억이며 2베드룸은 34억, 1베드룸의 경우 21억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죠.

또 호텔급의 서비스에 받는 것은 물론 공동 공간 청소, 잔디 관리 등이 포함돼 관리비가 높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콘도라고 하면 관광객을 위한 숙박시설로 생각하죠.

하지만 최근에는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과 호텔급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콘도 매매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콘도정보 | 하와이콘도렌탈

부동산 관계자 또한 “항시 거주하지 않아도 집을 관리해 주는 콘도의 시스템과 최고급 서비스가 추성훈 야노 시호 부부가 일반 아파트가 아닌 콘도를 선택한 이유일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알라모아나 콘도는 항시 거주가가 아니더라도 분양권을 보유한 고객들에게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 출장이 잦은 경우라도 콘도 매매를 통해 날짜 상관없이 언제든지 숙박할 수 있어 ‘해외 별장’을 마련한 셈이 되겠죠.

최근에는 이러한 장점 때문에 하와이, 필리핀, 태국 등 해외 콘도 매매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태국의 경우 한국과 달리 재산세나 보유세 등의 세금이 없고 상속세 역시 공시가의 5% 정도로 저렴한 편이라 한국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하는데요.

더 링크 콘도 2 (태국 방콕) - Booking.com

거기다 일반 아파트나 주택보다 선납금이 적다는 장점도 있죠. 콘도를 매매해 직접 거주할 수도 있지만 렌탈업이나 부동산 에이전시를 통해 임대 대행을 맡길 수도 있어 최근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추성훈 역시 하와이 이주 결정 뒤에는 해외 부동산 투자를 겨냥한 의도도 있었을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죠.

추사랑의 생일파티 게시물에는 사랑이가 선물로 받은 듯한 빨간색 루이뷔통 명품백도 올라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럭셔리 생일파티에 최고급 콘도까지 “사랑이처럼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하루였습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