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C
Seoul
Sunday, January 23, 2022

가슴만 큰 몸매라는 지적에 사진 공개한 쵸단에 남성팬들이 한 말

Must read

베이글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스트리머 겸 인플루언서의 과거 사진에 공개돼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트렸는데요.

사람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는 해당 사진은 해당 여성 인플루언서의 상반신 뒷모습이 그대로 드러나 있었습니다.

불륨감 있는 몸매와 동안 외모와 완전히 반전되는 엄청난 등 근육을 가지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여성은 게임 스트리머로 유명한 쵸단으로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하면서 인기를 점점 끌었다고 합니다.

귀여운 얼굴에 놀라울 정도의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게임 방송 자체보다 쵸단을 보기 위해 많은 남성들이 몰려들었는데요.

과거 엔터테인먼트사의 명함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던 그녀의 엄청난 등 근육이 공개되자 사람들은 쵸단의 과거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쵸단은 사실 웬만한 남성은 명함도 못 내밀 정도의 운동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태권도 6년에 시범단 출신에다가 킥복싱, 주짓수, 무에타이 등 각종 무술에 심취해 안 해본 게 없다고 하는데요.

특히 복싱은 3년 넘게 했다고 밝혔는데 그녀가 방소에서 쉐도우 복싱 장면을 보여준 적 있었는데 너무 능숙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녀는 단순히 복싱을 배운 게 아니라 여러 복싱대회 선수로 출전한 경험이 있는 아마추어 복서였는데요.

이런 다양한 무술 경험 때문에 MMA 선수 제안을 받기도 했다는 쵸단을 두고 남성 팬들은 잘못 건드렸다가 턱 돌아가겠다며 놀라워했습니다.

쵸단의 학창 시절 또한 보통의 여학생과는 많이 달랐는데요. 고등학교 재학 시절에는 탁구 선수로 활약하며 도대회까지 출전한 바 있으며 성신여대 재학 시절에는 축구 선수로 뛴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운동에 심취했던 쵸단은 헬스의 매력에 빠져 머슬 퀸을 준비하기까지 했다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쵸단은 165cm의 키에 50kg의 마르고 작은 체구임에도 불구하고 헬스 3대 운동 200kg을 쳐 헬스창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졌는데요.

헬스 3대 운동에서 쵸단은 스쿼트 65kg, 데드리프트 100kg, 벤치프레스 35kg을 들어 올렸다고 합니다.

그는 이런 반전 과거를 증명하기 위해 사진 한 장을 공개하게 되는데 바로 그 문제의 사진인데요.

그는 욕실에서 찍은 듯한 상반신을 완전히 탈의한 자신의 뒷모습을 공개했는데 쵸단이라 믿기 힘든 모습이어서 팬들이 뒤집어졌다고 합니다.

베이글녀로 유명한 그녀가 욕실에서 옷 벗고 사진 찍은 이유?

한때 육사 진학이 목표이기도 했던 쵸단은 ROTC를 준비할 만큼 운동실력이 뛰어났지만 악기도 잘 다뤄 드럼으로 성신여대 실용음악과를 진학할 만큼 뛰어난 드럼 실력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그녀는 방송에서 자신의 드럼 연주 실력을 보여줘 게임부터 시작해 운동, 악기 못하는 게 없는 쵸단이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시작한 건 끝장을 보는 이런 자신을 두고 완벽주의 성향이 있어 시작하면 제대로 한다고 밝혀 이를 본 시청자들은 감탄했는데요.

현재 트위치 스트리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그녀의 다음 목표가 기대가 되네요.

Most Popular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