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C
Seoul
Wednesday, January 26, 2022

9000만원 넘게 투자했는데.. 상장폐지 맞은 장우혁 주식 잔고 수준

Must read

1990년대를 풍미했던 가수 중에 현재 최고의 재력을 자랑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장우혁입니다.

인기 아이돌그룹 H.O.T의 인기 멤버로 춤과 랩 실력이 뛰어났던 그는 1996년 9월 가요계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면서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해 온 탓에 지금까지 어머어마한 재력을 모아왔는데요. 그는 마포구 망원동의 17억 빌딩을 비롯해 강남구 청담동과 신사동에도 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부동산으로만 수백억 원의 재산을 가지고 있어 모두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그런데 최근 그가 주식에 투자했다고 엄청난 손실을 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습니다.

빽가가 진행하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최근 출연한 장우혁은 이전에 절대 주식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자신이 잘 모르는 미지의 세계에는 절대 투자를 하지 않는다고 자신의 투자 철학을 털어놨습니다.

그런데 최근 자신의 주식 계좌를 확인한 결과 90만원 밖에 남아있지 않아 크게 화가 났다고 합니다.

누가 이기나 해보자라는 심정으로 그냥 내버려 뒀더니 그 중 몇 개는 상장 폐지가 돼 사실상 0원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장우혁은 주식을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는데요. 주식을 사고 처음 많이 올랐지만 지인이 빼지 말라고 해서 빼지 않아 큰 손실을 본 거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장우혁이 이번 주식 매매에 쏟아 부은 돈은 최소 9천만원이라고 하니 거의 90% 손실을 본 것인데요.

그럼에도 장우혁은 후회를 하지 않는다고 말해 빽가를 놀라게 했습니다.

만약 그때 큰 돈을 벌었다면 지금 더 크게 손해를 봤을 거라며 다시는 주식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빽가는 장우혁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눈가가 촉촉하다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자신이 잘 모르는 분야에 투자하는 것만큼 위험한 투자는 없는데요. 그럴 경우 장우혁처럼 투자금의 대부분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할 땐 내 소중한 투자금을 지키기 위해 투자 공부는 필수인 듯 합니다.

Most Popular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