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19, 2022

“그알 중요한게 아냐” 실언에도 청담동 집 샀다는 김새롬 홈쇼핑 수익 수준

Must Read

“정말 같은 인물이라고?” 성전환수술 후 일수익 1억 찍었다는 하리수 반전 과거모습

단아한 외모의 긴 머리 여인.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문구와 함께 침을 삼키며 목젖이 드러나는 짧은 영상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죠.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에...

“인기 떨어져 1360억 털렸는데..” 매달 몇 억씩 털리고 있다는 정용진 야구팀 현재 상황

'추락하는 것엔 날개가 없다' 아마도 지금 프로 야구팀들의 심정이 아닐까 싶은데요. '불혹'의 나이에 접어든 국민 스포츠 프로야구가 최근 급격한...

“돈없으니 기다려라..”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해도 당장 못받는 현재 상황

연일 최고 확진자수를 갱신하며 무서운 속도로 퍼져나가던 오미크론도 이제는 확연히 감소세로 돌아섰는데요. 이 같은 분위기에 사회적 거리두기도 2년 1개월 만에...

“돈 생각하면 아쉽죠..” 코로나 때 연봉 4배 올랐는데 끝나서 아까워 죽겠네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져나가면서 무려 2년 넘게 전세계가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물론 전 국민이 힘든 시기를...

“정부 잘만나 4년동안 푸근했는데..” 이제 전세 이자만 100만원 나가 죽겠습니다.

올해 8월이면 '임대차 3법'이 시행된 지 2년이 되는데요. 임대차보호법 시행 2년을 앞두고 전세시장에 폭풍전야의 긴장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계약갱신청구권과 전세값 5%...

홈쇼핑의 ‘TV 스타’ 영입전이 한창인데요. 단순히 화제를 모으기 위해 일회성으로 출연시켰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정식 쇼호스트로 고정 출연하는 경우가 많죠.

인지도 높은 연예인들이 쇼호스트로 나서며 잇따라 ‘완판’ 신화를 기록하자 일부는 타 홈쇼핑사에서 각광받던 연예인 출신 쇼호스트의 영입까지도 불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 또한 과거 홈쇼핑 출연을 꺼려 했던 것과 달리 앨범 홍보나 자신이 제작한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홈쇼핑 출연에 선뜻 나서고 있는데요.

게다가 일반 방송보다 몇 배 이상 높다는 홈쇼핑 출연료도 연예인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되었죠.

방송인 김새롬 또한 11년간 출연한 홈쇼핑 방송 덕에 청담동 집을 구입했다고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새론은 고등학교 2학년 TV에 나온 슈퍼모델 광고를 본 엄마의 권유로 SBS슈퍼모델선발대회에 출전하며 모델로 데뷔하였는데요.

뇌순녀, 백치미 이미지와 달리 학창 시절에 반 1등은 물론 전교 6등까지 할 정도로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하죠.

연구원을 꿈꾸던 평범한 이과생에서 모델로 데뷔한 김새롬은 2005년 연예 기획사의 제의를 받고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리포터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애교 넘치는 성격과 거침없는 애드리브로 비호감과 호감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죠.

어린 나이에 방송생활을 시작했음에도 자신의 포지션을 확실히 잡을 줄 아는 똑똑한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김새롬은 “공주처럼 가만히 앉아 있으면 게스트고 한 번밖에 못 나간다. 재밌게 망가지고 다른 출연자들을 잘 띄어주면 패널이 될 수 있다”라며 방송활동의 방향을 잡았다고 하죠.

짧은 방송 경력에도 빠르게 방송 생태계를 파악한 덕분에 제작진들 사이에 ‘믿고 쓰는 예능인’으로 통했는데요.

2006년에는 데뷔 3년 만에 지상파 방송 3사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 가운데 김구라와 김종민에 이어 방송출연횟수 3위를 자지하기도 하죠.

김새롬은 “20대 초반에는 한 달에 하루 이틀 정도 겨우 쉴 정도로 바빴다”면서 “눈도 못 뜨고 샵가서 졸면 메이크업 끝나있고 방송국 가서 일하고 그랬다. 그땐 하나도 안 힘들고 재밌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18년이라는 긴 활동 시간만큼 수입 또한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료를 솔직히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첫 공중파 입성 당시 김새롬은 세후 19만 원 정도의 출연료를 받아 매니저와 나눴다며 전했는데요.

방송 3사 가운데서도 KBS의 출연료가 가장 적고, 케이블 중에서는 Mnet이 적은 편이라도 방송국의 뒷이야기도 서슴없이 공개했죠.

김새롬은 TV 방송 중에서 가장 높은 출연료를 주는 곳으로 홈쇼핑을 꼽았는데요.

연예인들의 홈쇼핑 출연료는 매출에 비례한 성과급 형태가 아니라 고정급으로 정해져 있어 일반 방송 출연료보다 3배가량 높다고 전했습니다.

홈쇼핑의 출연은 연예인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이용해 상품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다 보니 리스크가 큰 편이라고 설명했죠.

10여 년간 홈쇼핑에 출연한 김새롬은 예능에서 단련된 리액션과 모델 출신만의 남다른 감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습니다.

김새롬은 홈쇼핑에서 특히나 사랑받는 이유로 자신이 솔직함을 꼽았는데요. 과거 한 립스틱 판매 방송 도중 자신은 타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설사병을 핑계로 방송에 빠지기도 했다고 전해 화제가 됐죠.

유명 쇼호스트가 인정할 만큼 실력까지 갖춘 그녀이니 수입 또한 엄청날 것 같은데요.

홈쇼핑 진출 당시 소속사에서 따로 관여하지 않겠다는 제안을 받은 후 직접 운전과 스타일링까지 하며 방송에 나섰고 출연료 역시 모두 그녀의 통장에 들어온다고 하죠.

그렇게 11년간 쉬지 않고 방송에 나서며 현재 청담동에 자기 이름의 집을 마련했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홈쇼핑에 대한 열정이 과했는지 지난해 국민들의 공분을 일으키는 발언을 하며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죠.

김새롬은 방송 중 동시간대 방영 중인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겨냥해 “방송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라고 우스갯소리를 던졌는데요.

당시 ‘그알’ 측은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방송한다고 예고한 상태였고, 해당 방송을 본 일부 시청자들은 김새롬이 상대 프로그램과 해당 사건을 가볍게 치부했다며 불쾌감을 토로했죠.

김새롬과 홈쇼핑 측은 즉각 사과에 나섰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GS홈쇼핑 및 김새롬 퇴출운동’까지 벌였고 결국 프로그램이 중단되는 사태에 이르게 됩니다.

이후 방송을 통해 자신의 경솔했던 발언에 죄책감을 느낀다고 고백하기도 하죠.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으로 비호감 이미지도 호감으로 이끌었던 김새롬이었기에 이번 논란은 어떻게 헤쳐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Latest News

“정말 같은 인물이라고?” 성전환수술 후 일수익 1억 찍었다는 하리수 반전 과거모습

단아한 외모의 긴 머리 여인.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문구와 함께 침을 삼키며 목젖이 드러나는 짧은 영상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죠.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에...

More Articles Like Thi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