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8, 2024

“이래도 기사 한 줄 안 나와!?” 완전 티 다내고 다녔는데.. 안되겠다 대놓고 ‘내가 아이유 남친이다’ 터트린 이종석 과거 상황

Must Read

한 때, ‘쾌락 수치’ 순위를 매긴 짤이 인터넷을 한창 떠돌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 짤에 따르면 사람이 살면서 가장 큰 기쁨을 느낄 때는 ‘좋아하던 이성과 교제에 성공했을 때’라고 합니다.

물론 이게 진짜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는데요. 그래도 그만큼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의 마음이 쌍방이라는 걸 확인했을 때 기쁨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는거죠.

실제로도 연애를 시작하면 특출나게 사랑꾼 티를 내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연예계에 새롭게 나타난 사랑꾼이라고 하면 이종석을 빼놓을 수 없을 듯 합니다.

디스패치가 나타난 이후로 매년 1월 1일은 연예계 특종감인 열애설이 공개되는 날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이종석의 경우 그 전 날인 12월 31일에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열애설은 그 전에 터지고 12월 31일에 연애를 하는게 맞다고 컨펌을 내린 셈이었죠.

심지어 이종석은 공식 입장이 기사로 나가기도 전에 시상식에서 본인이 연애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는데요.

MBC에서 연기대상을 수상한 그는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하고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죠.

‘인간적인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해준 사람이다. 항상 멋지게 있어줘서 고맙다’라며 말을 이었는데요. 그의 갑작스러운 고해성사에 MC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당황했습니다.

그런데 얘기를 들어보니 이렇게 티를 팍팍 내는 사랑꾼이 될 법도 한 상황이었는데요. 이종석과 연애를 시작한 상대방이 바로 아이유였기 때문입니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오래 전부터 친한 사이였던 것으로 유명한데요. 10년 동안 동료로 지내오면서 이종석이 꽤 오랫동안 그를 짝사랑 해왔다고 합니다.

짝사랑 해오던 상대와 연인이 되는 데 성공했으니 그 기쁨은 말로 다 할 수 없는 수준일텐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이종석이 외조에 공을 들이는 사랑꾼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어 화제입니다.

도대체 어떤 식으로 외조를 하길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는지 궁금했는데요.

바로 연인인 아이유의 굿즈를 적극적으로 착용하는 모습들이 포착된 것이었습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 굿즈 알차게 쓰고 다니는 이종석’이라는 글이 돌고 있는데요. 사진 속의 이종석은 아이유 굿즈 모자를 착용한 모습이었습니다.

그가 쓴 모자는 지난 해 아이유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했던 제품이었는데요. 2만 5천원짜리인 해당 굿즈는 현재 품절 된 상태입니다.

아이유도 당연히 본인 굿즈인 만큼 이 모자를 착용한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여자친구가 내놓은 상품으로 커플 아이템을 연출한 셈이죠.

이종석의 여자친구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는데요. 마찬가지로 아이유 굿즈인 그립톡을 사용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해당 굿즈는 이종석의 성별과 나이를 생각하면 다소 어울리지 않는 깜찍한 토끼 모양의 그립톡이었는데요.

이 제품은 아이유의 소속사에서 2023년 계묘년 공식 굿즈로 판매한 상품으로 알려졌습니다.

새해맞이로 지난 1월에 판매됐던 해당 그립톡의 가격은 1만 5천원이었는데요. 한정 판매였기 때문에 팬들조차도 쉽게 구하지 못했던 ‘잇템’이었다고 하네요.

팬들도 쉽게 구하지 못했던 굿즈들을 두른 그의 모습은 그야말로 사랑꾼 그 자체였는데요. 팬들은 물론이고 네티즌들도 그의 남다른 외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나같이 ‘진짜 아이유 팬인게 눈에 보인다’, ‘굿즈도 알차게 잘하고 다닌다’라는 반응이었는데요. 여자친구이기 이전에 ‘좋아하고 존경하던 사람’이었던 만큼 덕질도 제대로 해내는 모습이었죠.

한 편, 두 사람은 굿즈 말고 다른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애 사실을 제대로 티내고 다니는 모습이었는데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두 사람의 커플 가방이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저렴한 대신 구하기 어려운 굿즈와 다르게 커플 가방은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는데요. 보테가 베네타의 ‘카세트 백’이 바로 둘의 커플 아이템이었습니다.

이종석이 소장한 모델은 555만원, 아이유가 소장한 모델은 324만원으로 알려졌죠. 커플템을 맞추기 위해서 900만원 정도는 거뜬히 쓰는 재력을 보여준 셈입니다.

한 편, 두 사람은 연애를 위한 지출만큼이나 선행에도 아낌없는 지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종석은 최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원에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뒤이어 아이유도 자신의 생일을 맞아 취약계층에 무려 2억 5천만원의 거금을 쾌척했죠.

예쁘게 만나는 모습은 물론이고 선한 영향력까지 함께 보여주는 이종석과 아이유인데요.

앞으로도 둘의 사랑이 오랫동안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아니 진짜 개가..” 혼자 오는 손님만 골라서 특별 대접 한다는 설렁탕집 서비스 수준

1인 가구 혼밥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요. 저마다 이유는 다 있겠지만 가족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며 식사를 하던 모습이 문뜩 떠오르곤...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