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30, 2024

“이젠 진짜 빼박” 절친한테 사기꾼 스폰 꽂다가 손절당한 가수. 우정 커플룩 마저 중고떨이로 팔아치운 최근 상황

Must Read

세상 그 누구보다도, 평생 친할 것 같던 친구도 손절하는 것은 한 순간인데요.

서운한 일이 쌓이다 결국 폭발할 수도 있고, 결정적인 사건이 터지면서 갑자기 관계가 끊어지기도 합니다.

‘연예인도 결국 사람’이라는 말처럼 방송에서 알려지지 않은 모임과 손절이 난무하는데요.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된 연예인 모임도 있고, 그렇지 않은 모임도 있습니다.

아마 연예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모임으로는 ‘최진실 사단’과 ‘용띠클럽’, ‘조동아리’를 꼽을 수 있을텐데요.

‘최진실 사단’은 그 이름처럼 최진실을 중심으로 한 연예인 모임입니다. 이영자와 정선희, 홍진경, 최화정, 모델 이소라가 그 멤버들이죠.

장례식 당시에도 멤버들이 가족처럼 뛰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용띠클럽’은 76년생 용띠 스타들이 모여서 만든 모임인데요. 방송에서도 여러번 언급되다 급기야는 프로그램 편성까지 될 정도로 유명한 사모임입니다.

장혁과 차태현, 김종국, 홍경민, 홍경인이 멤버로 알려져 있죠. 마지막으로 ‘조동아리’는 김용만과 김수용, 지석진, 유재석이 모여있는데요. 아침까지 술 한방울 먹지 않고 떠들어서 ‘조동아리’라는 이름이 붙었죠.

이렇게 방송에 드러난 사모임 말고도 미녀들만 모인 ‘미녀 사단’이 유명한데요. 공효진과 정려원, 손담비, 소이, 한예슬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모임들은 몰라도 이 ‘미녀 사단’은 몇 년 전부터 손절과 관련한 소문으로 시끌시끌했는데요. 우정과 손절은 연예인에게도 예외는 아닌 모양입니다.

서로 뿔뿔이 흩어졌다기보다는 다른 멤버들이 손담비를 일방적으로 ‘손절’했다는 설이 유력했는데요. 최근에도 또 한 번 이를 짐작할만한 소식이 들려와 화제입니다.

얼마 전 손담비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애장품을 플리마켓에 내놓는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가 내놓은 자켓은 다름아닌 절친으로 유명한 정려원과 함께 장만했던 자켓이었습니다.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친구와 함께 구입한 자켓을 팔려고 한다는 것 자체가 흔한 일은 아니었는데요.

결국 이번 유튜브 영상으로 ‘손담비 손절설’에 다시 한 번 불이 붙었습니다.

최근 손담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하나 게시했는데요. 영상에서 그는 애장품 여러 점을 플리마켓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손담비는 플리마켓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연말인 만큼 플리마켓을 계획했다’면서 입을 열었는데요. 평소 옷 욕심이 많은 그인 만큼 옷 정리에만 8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무려 12박스 분량의 옷을 매물로 내놓는다는 말에 사람들도 놀라는 눈치였죠. 예쁘고 특이한 옷도 많지만, 고가의 가방이나 신발도 아낌없이 저렴하게 내놓을 예정이었습니다.

가격을 정확하게 측정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제품을 10만원 이하로 판매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애장품에 명품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거저 주는 셈이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소식을 전하던 그는 자켓을 하나 집어들었는데요. 이 자켓이 바로 정려원과 함께 구입했던 옷이었습니다.

과거 두 사람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동묘를 방문했죠. 당시 자켓을 구입한 둘은 복고풍 컨셉 파티를 열기도 했습니다.

손담비도 에둘러 이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는 ‘동묘에서 산 자켓이다. 추억과 함께 보내드리려 한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습니다.

다른 모임 멤버들도 있지만 특히나 정려원과 손담비는 소문난 절친이었는데요. 손담비는 여러 차례 ‘친구이자 사랑’이라는 말로 정려원을 표현해왔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런 둘의 우정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은 일명 ‘가짜 수산업자’로 알려진 김모씨의 사기 사건에 연루되면서 곤혹을 치른 적이 있습니다.

‘가짜 수산업자’ 김모씨는 무려 100억원대의 사기 혐의로 징역 7년을 확정받았는데요. 손담비는 지난 2019년까지 그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왔죠.

수차례에 걸쳐 손담비는 그로부터 고가의 외제차와 명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절친인 정려원을 그에게 소개하기도 했죠.

바로 이 과정에서 관계가 소원해졌던 것인데요.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이 아니라 다소 감정적인 과정이 있었던 듯 합니다.

소문에 그치던 ‘손절설’이 본격적으로 불거진 것은 손담비의 결혼식 때문이었는데요.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에 정려원은 물론 다른 친구들도 모두 참석을 하지 않았습니다.

당시 손담비는 ‘손절은 전혀 사실무근이다.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며 해당 내용을 부정했었죠.

이런 그의 노력이 무색하게 정려원은 공효진의 결혼식에는 참석하는 모습이었는데요. 해외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바쁜 와중에도 미국에서의 결혼식에 참석을 했습니다.

결국 손담비도 추억이 담긴 옷을 정리하는 씁쓸한 결말을 맞이했는데요.

과연 두 사람의 우정이 회복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모임이 생겨날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잉꼬 부부인줄 알았는데..” 결혼 초부터 ‘지옥’이었다.. 남편 정상 아닌다 고백한 배우 아내

과거와 달리 '결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황혼 이혼'이라는 단어만 봐도 그렇게 느껴진다고 하죠. 두 남녀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하지만...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