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27, 2023

“연습생 돈 없어서 굶는다는 말..” 착각이었네” 엄카 들고 멤버들 먹여 살렸다는 아이돌 멤버

Must Read

아이돌은 그야말로 젊은이들의 우상같은 존재인데요. 경쟁률이 엄청나기는 하지만, 아이돌 판에서 한번 뜨면 그만큼 엄청난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돌로 성공하면 벌어들이는 돈도 어마어마한데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얼마 전 50억에 달하는 고급 아파트를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아이돌들이 생일이나 기념일에 받는 조공 수준도 어마어마한데요. 명품 옷이나 가방은 물론이고 돈이 있어도 구할 수 없는 귀한 한정판 제품도 허다하죠.

하지만, 이렇게나 잘나가는 아이돌이라 해도 쉽사리 이길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집안 재력입니다. 일단 집안 자체 재력이 어마어마하면 잘나가는 아이돌 수입도 우스운 수준이죠.

그렇다면 본인도 성공했는데 집안까지 잘나간다면 어떨까요. 금수저 집안에 본인도 성공한 아이돌이라니, 그야말로 불공평 그 자체인데요. 집안부터 본인의 재능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금수저 여돌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이 중에는 ‘3대가 놀고 먹어도 될 정도로 부자’인 사람도 있었는데요. 최근 태어나자마자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여자 아이돌 5명이 기사에 실리기도 했습니다.

대만에서 온 트와이스 쯔위는 이미 부자로 유명한데요. 부모님이 대만 야시장 사업에 성공하면서 부를 쌓았다고 합니다. 부를 쌓은 뒤에는 중국과 대만에서 성형외과 사업을 하기도 했죠.

대만 빙과일보 보도에 따르면 쯔위 부모님은 대만 내에 있는 성형외과 세 곳에 20억원을 투자했다고 하는데요.

단순히 돈만 투자한게 아니라 사무장으로 어머니가 직접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아버지도 어머니와 동업중이죠. 이 집은 특이하게 어머니가 ‘실세’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쯔위의 어머니가 사업에 있어서 상당한 선견지명을 발휘하고 있다고 합니다. 야시장과 성형외과 투자 모두 어머니의 영향력이 발휘된 결과였죠.

성형외과 투자 이후에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데요. 어머니가 대만에 오픈한 카페가 그야말로 성업중입니다. 대만 타이난에 자리한 ‘소시 카페’는 2호점을 오픈할 정도로 장사가 잘 된다고 하네요.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도 못지 않은 금수저인데요. 그녀의 아버지는 대형 치과그룹인 M치과를 운영하는 원장입니다. M치과는 치과계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잘나가는 곳으로 알려져있죠.

실제로 치과 홈페이지에도 엄지의 사진과 사인이 걸려있는데요. 2015년 여자친구 데뷔 당시 공식 페이스북에 ‘여자친구 멤버 중 엄지 양은 원장님의 막내딸입니다’라는 내용으로 데뷔 축하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M치과는 서울에만 무려 9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경기도에 12개, 인천에는 9개, 충청도 1개, 전라도 7개, 경상도 5개까지 전국 지점이 무려 45개에 달한다고 하네요.

엄지의 재력 덕분에 멤버들도 톡톡히 덕을 봤는데요. 연습생 시절과 데뷔 초에는 거의 엄지의 ‘엄카’로 식비를 충당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돈을 아껴야 하던 시절, 엄지 덕분에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었던거죠.

트와이스의 미나도 만만치 않은 집안을 자랑합니다. 미나는 미국 텍사스주에서 태어나 일본과 미국 이중국적을 갖고 있는데요. 그녀의 아버지는 오사카 대학 부속병원의 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사 아버지도 아버지지만 재력도 상당한 수준인데요. 그 덕분에 미나는 학비가 비싸기로 유명한 일본의 명문 여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미나는 오바야시 성심여자학원에서 무려 11년이나 발레를 전공했죠.

이번에는 아이돌 자매인데요. 아이즈원의 채연과 잇지의 채령 자매도 금수저로 밝혀졌습니다. 금수저 설이 나오게 된 것은 방송에서 그녀들의 집이 공개된 시점부터였는데요.

한눈에 보더라도 엄청난 평수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아이돌 트레이닝비도 만만치 않은데요. 자매를 모두 메이저 그룹 멤버로 키울 수 있을만큼 재력이 있다는 것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죠.

마지막 금수저 주인공은 배우 이정진과 공개연애중인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인데요. 그녀의 재력은 방송에서 그녀가 언급한 내용만으로도 짐작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유애린은 ‘어렸을 때 다들 우리처럼 별장을 가지고 있는 줄 알았다’는 망언아닌 망언을 했는데요. 철이 들고 나서야 본인의 집안이 범상치 않다는걸 깨달았다고 하네요. 그녀의 아버지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죠.

미모에 실력, 거기다 재력까지 뒷받침되니 무엇하나 부족한 구석이 없는 그녀들인데요. 여기에 대중들의 사랑까지 한몸에 받고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을 듯 하네요.

Latest News

“황금알 낳는 거위” 돈 없어서 결혼 못한줄 알았는데..100억 자산가도 놀란 개그맨 강릉 150평 저택 실제 모습”

배우는 얼마나 연기를 잘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생기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외모에서 주는 이미지로 배역이 결정되는 일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