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26, 2024

“통장 잔고 0원” 어릴 때 출연료 엄마가 다 날렸다는 김구라 아들. 최근 거의 다 회복하게 만든 코인 현재 시세

Must Read

요즘은 열심히 직장에서 일해서 버는 월급만으로는 돈을 충분히 벌기가 참 어려운 세상이죠.

월급을 200만원도 받지 못하는 직장인이 수두룩하지만 물가는 하루가 다르게 치솟으니 그럴 만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어떻게든 돈을 더 벌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이 속속 포착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노력이라고 하면 역시 재테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요즘 재테크 안하면 바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투자에 목을 매고 있죠.

주식부터 가상화폐까지 재테크를 하는 방법도 참 다양한데요. 현실이 이렇다보니 ‘누가 쪽박을 찼다더라’거나 ‘누가 대박을 쳤다’라는 소식을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투자라는게 쉬운게 아닌만큼 쪽박을 찼다는 말이 더 자주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만큼 대박을 친 사람의 사연이 더 큰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유명인 중에서 재테크로 크게 재미를 봤다는 사람을 꼽자면 ‘비정상회담’의 기욤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는 비트코인부터 와인, 시계까지 손을 대는 투자마다 대박을 친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비트코인에서 크게 재미를 본 덕분에 방송을 안해도 평생 먹고 살만한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그는 한 방송에서 비트코인이 개당 100만원도 하지 않을 때 투자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죠. 오래 전부터 투자를 결심한 덕분에 최대 100배까지 수익을 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최근 또 다른 유명인도 비트코인으로 적지 않은 수익을 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비록 기욤 만큼은 아니지만 수익률이 800%를 넘겼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도대체 누가 이런 톡톡한 수익을 남긴 장본인인지 궁금했는데요. 바로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인 MC 그리가 성공적인 재테크의 주인공이었습니다.

MC 그리는 자신이 출연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방송에서 그는 아버지인 김구라와 함께 투자 전문가를 만나 상담을 받았습니다.

처음부터 MC그리가 좋은 소식부터 꺼내놓은 것은 아니었는데요.

그는 먼저 ‘아버지한테 추천받은 주식 종목 모두 마이너스 수익을 기록했다’라며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자 김구라는 머쓱한 얼굴로 변명을 시작했는데요. 그는 ‘최근 알려준 것들은 괜찮지 않냐. 전반적으로 니 투자가 안좋은 건 비트코인 때문이다’라며 응수했죠.

애초에 비트코인으로 까먹은게 많다보니 수익률이 안좋다는 의미였는데요. 그렇지만 MC그리가 밝힌 사실은 김구라의 주장과는 거리가 꽤 멀었습니다.

마이너스 수익의 주범으로 알려진 비트코인이 괜찮은 성적을 거뒀다는 것이었는데요.

MC 그리는 ‘(추천받은건)하나 빼고 다 안좋다. 비트코인은 이득을 많이 보고 있다’라고 김구라의 말을 받아쳤죠.

어지간히 수익이 남은게 아니라면 이렇게 자신있게 받아치기도 쉽지 않을텐데요. 그의 설명을 들어보니 비트코인으로 돈을 벌었다고 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MC그리가 비트코인에 투자한 금액은 100만원이었다고 하는데요. 100만원을 투자해서 지금 수익이 800만원을 넘어선 상태라고 합니다.

비트코인이 8천만원까지 올랐다가 바닥을 쳤으니 이 정도면 시기를 잘 맞춘 셈이었죠.

물론 처음부터 수익을 본 것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지난 해 한 방송에 출연해 가상화폐 투자로 손해를 봤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당시 MC그리는 수익률을 묻는 질문에 ‘박살나서 접었다’라는 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죠.

그는 ‘투자 전문가 말을 안 믿었다가 낭패를 봤다’라고 말을 이었는데요. 과거의 자신이 너무 멍청했었다며 자책하는 모습이었죠.

이어서 MC그리는 ‘전문가 말을 듣고 더 빨리 손절했어야 했다’라고 말하며 후회를 하기도 했죠.

그렇지만 1년 만에 다시 어느정도 손실을 회복한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적어도 비트코인에서는 손해를 만회한 셈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정도의 수익을 남겼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의 재테크 잔고는 마이너스라고 하는데요. MC 그리는 ‘지금까지 투자로 본 손해가 1500만원 정도다’라는 소식을 함께 전했습니다.

김구라가 추천한 종목 때문에 손해를 본 것이었는데요. 결국 이야기를 듣던 투자 전문가도 ‘MC 그리가 김구라보다 훨씬 투자를 잘 한다’라며 웃고 말았죠.

안그래도 적지 않은 돈을 버는 연예인인데 투자까지 잘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과연 앞으로도 MC그리의 투자 성적표가 괜찮은 결과를 기록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