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8, 2024

“와이프 잘 만났네” 외벌이 하는 남편 때문에 손예진이 15년 전 20억에 산 ‘처녀때 살던 집’ 팔아 이만큼 남겼다

Must Read

연예인들의 연애와 결혼은 언제나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게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나 화제를 모으는 커플들이 있게 마련입니다.

현빈과 손예진이 바로 이런 경우였는데요. 이미 여러차례 열애설이 터졌던 사이였기에 사람들 모두 ‘드디어 진짜로 사귄다’라는 반응을 내놓을 정도였죠.

마치 같은 사람이 그린 것만 같은 비슷한 분위기의 외모에 현빈의 꿀떨어지는 눈빛까지 설렘 그 자체였는데요.

두 사람은 결국 연애 끝에 결혼에까지 골인해 세기의 결혼식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영화같은 러브스토리와 뛰어난 외모 만큼이나 이들의 재력도 빵빵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인데요.

최근 두 사람이 10년 넘게 보유해오던 주택을 처분하면서 18억원의 시세차익을 남겼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덩달아 현빈과 손예진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의 규모도 함께 재조명 되었는데요. 단순 계산 만으로도 두 사람이 보유한 부동산이 무려 370억원이 넘는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이번에 처분한 부동산의 주인은 손예진이었는데요. 그는 최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를 48억원에 처분했습니다.

이 빌라를 매입한 것은 지난 2008년의 일이었는데요. 2008년 당시 빌라의 매입가는 30억원이었죠.

해당 빌라는 연예인들이 살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송혜교와 이필립도 이 빌라를 보유한 전적이 있습니다.

15년 만에 빌라를 처분하면서 20억원 가까이 시세차익을 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업계에서는 이번에 손예진이 빌라를 처분한 것은 세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처분한 빌라 뿐만 아니라 현빈과 손예진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 한둘이 아닌데요.

청담동과 신사동, 합정동 같은 중심 상권에 있는 건물만 해도 가치가 100억원이 넘을 정도입니다.

현빈은 지난 2013년 48억원에 다가구 주택 건물을 매입해 빌딩으로 재건축을 했는데요. 건축상을 받을 정도로 건물에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덕분에 건물 가치는 48억원에서 100억원으로 두 배 이상 뛰었죠.

여기에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50억원대의 펜트하우스도 소유 중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손예진도 만만치 않은 재력을 자랑하는데요. 그는 이번에 매도한 삼성동 빌라 외에도 신사동에 빌딩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매입 당시 빌딩 가격만 160억원을 호가한다는 사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이미 매각해서 시세차익을 톡톡히 본 부동산들도 있는데요.

현빈은 지난 2009년 27억원에 매입한 고급 빌라에서 11년 동안 살다가 2021년에 빌라를 팔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13억원의 시세차익을 남겼죠.

2015년에는 마포구에 위치한 꼬마빌딩을 93억 5,000만원에 매입했는데요. 3년 만인 2018년 빌딩을 135억원에 팔아 42억원 가까이 차익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 모두 평소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기로도 유명한데요. 아무리 그렇다고는 하지만 도대체 얼마를 벌기에 이 정도 투자가 가능한지 궁금할 만도 했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 모두 억대의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들인데요.

현빈의 드라마 회당 출연료는 1억 5,000만원, 광고료는 6개월 기준으로 건당 5억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손예진도 몸값이 만만치 않기는 마찬가지인데요. 영화로 받는 개런티만 해도 편당 5억원 가량으로 추정되고 있죠.

여기에 광고료도 만만치 않을텐데요. 포카리스웨트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광고를 찍어왔던 만큼 개런티로 모은 돈만 수십억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한 편, 최근 두 사람은 신혼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구리시의 펜트하우스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48억원에 매입한 해당 펜트하우스는 규모만 무려 100평에 이르는 것으로알려졌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예 ‘랜선 집들이’라는 명목으로 내부 공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모습이었는데요.

대출 없이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두 사람의 보금자리는 전원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합친 곳이었습니다.

호텔식 로비에 정원이 마련된 1층 공간에 단독 옥상 정원까지 마련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죠.

부동산만 해도 이 정도니 실제로 가지고 있는 재산을 모두 따져보면 어느 정도일지 가늠도 되지 않는데요.

문득 두 사람의 아들은 외모부터 재산까지 다 갖춘 ‘비브라늄 수저’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아니 진짜 개가..” 혼자 오는 손님만 골라서 특별 대접 한다는 설렁탕집 서비스 수준

1인 가구 혼밥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데요. 저마다 이유는 다 있겠지만 가족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며 식사를 하던 모습이 문뜩 떠오르곤...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