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29, 2024

“갭투자로만 수십억 벌어” 식당한다고 멀쩡한 땅 밀어버리더니.. ‘복구해라’ 말 무시하고 버틴다는 개그맨 아내

Must Read

‘땅문서를 선물로 턱하니 안기는 아내’ 생각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데요.

남다른 재테크 능력으로 남편에게 땅문서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20채가 넘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는 ‘재테크 여왕’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상 모든 남편의 부러움을 유발할 만한 능력자는 바로 코미디언 팽현숙인데요.

진정한 내조란 능력을 발휘해 가족이 자신을 믿고 행복해지는 것이라는 팽현숙의 ‘내조 재테크’ 덕분에 최양락은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알부자가 되었죠.

실제 팽현숙은 갭투자와 임대업을 하는 부동산 사업을 통해 수십 채의 건물을 ‘수집’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김치 사업, 순대국밥집, 카페 등 요식업에도 능력을 보이며 상당한 재산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그맨 1호 커플로 알려진 두 사람은 1990년대 코미디 프로그램이 내리막길을 걸으면서 우연찮게 떠난 호주 여행에서 새로운 길을 발견하죠.

팽현숙은 집주인과 매수자가 얼굴도 보지 않고 부동산 중개업자가 모든 일을 처리하는 모습에 신선한 충격을 받는데요.

우리나라에도 곧 이런 시대가 올 것이라는 생각에 부동산에 관심을 기울였고 이후 임대업 등을 통해 엄청난 재산을 축적하게 됩니다.

한국 귀국 후 ‘알까기 제왕전’으로 전성기를 되찾은 남편을 대신해 팽현숙은 방송활동을 접고 내조에 전념하는데요.

들쑥날쑥한 남편의 출연료만으로 가정생활이 어렵다는 걸 알게 된 팽현숙은 도자기 사업을 시작으로 옷가게 등 여러 사업을 하며 사업가로 변신하죠.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요식업에 발을 들인 그는 남양주시 와부읍에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집을 선보이는데요. 체인점이 생겨날 정도로 크게 성공을 거두죠.

아파트 임대업부터 시작한 부동산 투자도 대박을 치게 되는데요. 임대사업용으로 보유한 집만 20여 채에 이를 정도로 뛰어난 재테크 능력을 보여줍니다.

재테크의 능력자답게 그가 살고 있는 집도 으리으리한데요. 영국 왕도 울고 간다는 팽현숙의 집은 보는 것만으로도 입이 벌어질 지경이었죠.

(4)

앞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공개된 팽현숙과 최양락의 집은 성을 연상케 하는 남다른 외관과 스케일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가평에 위치한 부부의 집은 북한강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어 시원한 ‘리버뷰’를 자랑하였는데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남다른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팽현숙은 방송 공개를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를 싹 다 고치는 통 큰 스케일을 보여주었는데요.

옥대리석 바닥에 황토로 꾸며진 찜질방까지 있어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날 방송에선 팽현숙의 카페와 순댓국집도 공개되었는데요.

특히나 팽현숙이 운영하는 카페는 클래식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의 가구들이 자리 잡고 있어 그의 취향을 느낄 수 있었죠.

그런데 최근 공개 후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던 ‘팽락 하우스’가 뜻하지 않은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토지 불법 사용 의혹에 삼림 훼손 혐의까지 ‘핫이슈’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한 언론사는 팽현숙이 운영하는 남양주의 한 식당 일부의 부지가 농지임에도 주차장과 야외데크로 불법 점용한 사실을 보도하죠.

팽현숙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해당 식당은 현재 팽현숙의 남동생 팽 모 씨가 소유주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논란이 일자 팽현숙은 “공인으로서 어떤 의도를 갖고 불법을 저지르거나 법을 위반한 사실이 없다”라며 억울함을 드러냈습니다.

위반 사항에 대해선 “최초 임대차 계약 시 위반 사항에 대해 전혀 고지 받지 못한 상태로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해명하였죠.

팽현숙의 토지 불법 사용은 이뿐만이 아니었는데요.

방송에 소개됐던 카페가 산지 일부를 훼손해 야외 테이블과 주차 공간으로 활용했으며, 가평 자택은 국유지를 무단으로 점유하는 등 산지관리법 위반 혐의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전 식당 부지에서도 팽현숙은 일부 농지를 불법 점용했다는 지적이 나왔었는데요.

이에 팽현숙 측은 “원상 복구를 원하면 언제든지 할 생각이고 현재도 진행 작업을 준비 중”이라고 반박하였죠.

반면 해당 지자체는 여러 차례 원상복구를 요구했으나 개선되지 않았다고 반박해 논란이 거세졌습니다.

남다른 능력으로 남편의 어깨를 펴주었던 팽현숙이 자신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재테크’로 언론의 날선 비판을 받고 있는데요.

‘달인’으로 평가받던 그의 능력이 ‘편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닌지 의심이 눈초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인접 도로도 없는 맹지가..2배 가까이 팔린 이유는요..

법원 경매로 나온 한 맹지가 기존 감정가의 2배 가까운 금액에 팔리는 보기 드문 상황이 연출되었는데요. 토지의 지목은 건축물을 지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