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29, 2024

“미남 한의사 꼬시더니..” 하트시그널 2에서 뜨자 바로 배우로 데뷔한 여성 출연자. 이번엔 남배우까지 홀려..

Must Read

요즘 예능은 한마디로 ‘연애 버라이어티의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과거 예능 방송에서 연예인들끼리의 반강제(?) 러브 라인을 벗어나 실제 연애를 소재로 리얼함이 매력이라고 하죠.

SBS 예능 ‘런닝맨’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춘 강개리와 송지효가 떠오르는데요. 강개리의 수줍은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함께 실제로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은 아쉽게도 개리의 하차로 끝이 났는데요. 요즘은 김종국과 새로운 러브 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연애 예능의 인기는 날로 더해가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교수님으로 유명한 박지선 숙명여대 사회심리학과 교수도 매주 ‘돌싱글즈’를 챙겨볼 정도라고 하니 말 다 했죠.

채널A 인기 예능 ‘하트시그널 2’에서 엄청난 매력을 뽐낸 여성 출연자가 배우로 데뷔해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최근에는 배우 곽시양과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얼마 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끈 인물은 바로 배우 ‘임현주’입니다.

그녀는 하트시그널 2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가히 ‘프로그램을 씹어 먹었다’라는 찬사를 받았죠.

해당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은 뒤 배우의 길로 들어선 임현주인데요. 최근 소속사 입장을 통해 배우 ‘곽시양’과 공식 커플이 된 소식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지인들을 통해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전했는데요. 이어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곽시양은 87년생, 임현주는 92년생으로 두 사람은 5살 차이 커플인데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SNS를 통해 서로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고 커플링을 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미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선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라고 생각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죠.

임현주의 남자 배우 곽시양은 2014년 독립영화 ‘야간비행’으로 데뷔했는데요. 그는 드라마 ‘칠천팔기 구해라’ ‘오 나의 귀신님’ ‘마녀 보감’ ‘쌈, 마이웨이’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한편 임현주는 2018년 채널A 간판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 2’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으며 ‘팔로우미 시즌 10’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웹 드라마 ‘우웅우웅2’ ‘하트 스톤’ ‘오늘부터 엔진 ON’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 임현주는 첫 등장에서부터 독보적이었는데요. 당시 27살이던 그녀는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학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했죠.

당시 방송에서 여성 출연자 모두의 관심을 받았던 김현우의 최종 선택을 받으며 엔딩까지 완벽했습니다.

한편 방송 초기부터 많은 논란을 낳은 ‘하트시그널 시즌 4’는 지난 8월 종영으로 막을 내렸는데요.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은 예고편부터 때아닌 ‘남친 논란’을 일으킨 출연자로 인해 첫 회 시청률 0.518%를 기록하며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SBS 플러스 예능 ‘나는 SOLO’와 맞대결이어서 관심을 모았지만 ‘끊임없는 출연자 논란’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것이었죠.

그동안 방영된 하트시그널 시리즈의 모든 에피소드를 통틀어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는데요.

결국 3회부터 편성 시간을 옮기며 ‘나는 SOLO’와 정면 대결을 피하는 선택을 하기도 했습니다. 과감한 선택에도 시청률이 1%대에 머물며 마무리를 했습니다.

특히나 한 여성 출연자는 방영 전 ’10대 때 선정적인 인터넷 방송을 했다’라는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제작진 측에서 공식적으로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출연자가 아프리카TV 공부 방송을 했던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일반인이 출연하는 연애 프로그램에서 사생활과 관련된 논란은 시즌 1부터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는데요.

시즌 1 출연자인 강성욱은 방영 기간 도중 성폭행을 저지르는 물의를 빚어 사회적으로 큰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즌 2에 출연한 김현우는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적발되기도 했죠.

시즌 3 등장인물인 박지현은 학력 논란과 가족의 병원 횡령 혐의로 온라인상에서 온갖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제작진의 안일한 출연자 검토에 질타를 보내는 네티즌들도 있었죠. 화제성만을 노리고 출연진을 뽑는다는 것이 비난의 이유였습니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이어지는 논란에 급기야 많은 시청자들은 현실 연애라는 몰입감을 깨지고 그냥 연출된 드라마로 본다는 반응도 보였죠.

시즌 2에서 김현우와 최종 커플이 된 배우 임현주인데요. 많은 네티즌들의 과도한 관심에 헤어졌지만 오히려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곽시양과 임현주인데요. 두 사람 모두 좋은 작품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듣고보니..” 진짜 국민성 나온다. 외국들이 한국인 중국인 구분하는 방법 정말 기발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같은 아시아권 나라인 중국인과 일본인들을 한눈에 봐도 알아볼 수 있는데요. 다만 서양인을 보면 정확히 어느 나라 사람인지 구분하기가...

More Articles Like This